유유기지 부평, 삼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청년 정신건강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유유기지 부평, 삼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청년 정신건강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7.22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은 지난 21일 유유기지 부평 회의실에서 삼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청년들의 정신건강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의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은 지난 21일 유유기지 부평 회의실에서 삼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청년들의 정신건강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정신건강 증진 교육 및 각종 사업 연계, 상담 수요자 발굴 연계 등의 정신건강 지원 사업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유유기지 부평은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담을 비롯해 상담 수요자 발굴 및 연계 협력이 가능해져 청년들의 심리적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민아 유유기지 부평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하여 청년들이 느끼는 심리적 어려움을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은 지역 청년들의 역량 강화 및 네트워크 형성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취창업지원, 모임지원, 문화프로그램, 전문상담 등)과 청년활동을 지원하며 청년의 삶을 함께 디자인하는 열린 공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유기지 부평’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